페이지 선택

MEXC 거래소, 고수들이 사용하는 이유와 최대 할인 레퍼럴 코드

MEXC 거래소는 코인 고수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해외 비트코인 선물거래소입니다. 왜 고수들이 많은 거래소들 중 멕시를 선택하는지, 선물 거래를 처음하는 트레이더들이 왜 멕스씨를 선택해야하는지 MEXC 거래소 후기, 글로벌 순위 등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MEXC 거래소 가입하기

MEXC 가입코드 : mexc-1UpAu

위의 가입 코드를 이용하여 가입하시면 수수료 평생 할인 혜택과 증정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눌러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코드가 자동 적용됩니다.

그럼 왜 MEXC 거래소를 추천하는지 아래에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MEXC 거래소 수수료 비교

MEXC 거래소에서는 현물 거래 수수료가 0%입니다. 하지만 보통 현물 거래는 국내 거래소를 이용하시고 MEXC 거래소는 선물 거래를 위해 이용하시기 때문에 선물 거래 수수료를 비교해 볼께요.

MEXC 거래소 수수료를 글로벌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 중 가장 많이 이용되는 네 곳의 거래소 – 바이낸스, 바이비트, 비트겟, OKX와 비교해 보았습니다. 

MEXC한국어

비트코인 선물거래소에 추천인 레퍼럴 코드 없이 가입하면 기본 수수료를 적용 받습니다. 거의 모든 선물거래소에 가입할 때 할인 코드를 넣으면 수수료를 할인받으실 수 있으니, 꼭 처음 가입할 때 추천인 레퍼럴 코드를 넣어주세요. 그럼 할인이 적용된 수수료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지정가(메이커) 거래시 수수료가 가장 낮은 곳은 멕시 거래소로 0%입니다. 시장가(테이커) 거래시 수수료가 가장 낮은 곳 역시 멕스씨 거래소로 0.01%입니다. 수수료가 가장 높은 바이비트와 비교할 때 거의 5배의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단타로 빠르게 잦은 거래를 많이 하게 되는 선물 거래 특성상 누적 거래량이 많게 되고, 그래서 수수료는 조금의 차이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MEXC 거래소는 해외 비트코인 선물거래소 중 후발 주자로 압도적으로 낮은 수수료 혜택을 통해 수많은 유저들을 모았습니다. 처음에 할인 수수료를 0.02%로 책정하여 다른 곳보다 경쟁력을 높였는데, 추후 아예 지정가 수수료는 없애 버리고, 시장가 수수료는 0.01%로 낮추는 파격 혜택을 선보인 것입니다.

능숙한 선물 거래 고수일수록 고액의 수많은 거래를 하기 때문에 코인 고수들은 MEXC 거래소를 주로 이용합니다.   

편리하고 직관적인 UI

국내 거래소만 주로 이용하던 분들은 해외 거래소 이용시 사용하던 것과 UI가 많이 달라 불편을 겪으셨을 거에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MEXC 거래소는 비교적 후발주자이기 때문에 이전 거래소들의 불편한 점을 개선하여 아주 편리하고 직관적인 UI로 만들어졌습니다.

믿을 수 있으며 빠르고 안정적인 시스템은 기본으로 갖춘데다가, 국내 거래소의 해외 버전이라고 봐도 될만큼 익숙하고 편리한 UI라 낯설지 않고 바로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MEXC 거래소는 선물 거래에 익숙하지 않은 트레이더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코인 선물거래소입니다.

MEXC 한국어

예전에는 거의 모든 해외 코인 거래소들이 한국어 지원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 특금법이 시행되면서부터 상황이 달라졌습니다. 특금법에 의하면 한국인을 대상으로 영업하려는 코인 거래소들은 한국에 사업자 신고를 하고 한국법의 통제를 받아야 합니다. 국내법상 코인의 선물 거래를 인정하기 않기 때문에 해외 거래소들은 당연히 한국에 사업자 신고를 할 수 없었고, 그래서 한국어 지원 서비스를 삭제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어 서비스를 지원하면 한국인을 대상으로 영업하는 것이기 때문에 한국에 사업자 신고를 하고 통제를 받아야 한다니…. 정말 답답하고 조금 억지스러운게 아닌가 하고 느껴질 정도인데요. 일부 몇몇 거래소들은 이런 상황 속에서도 꿋꿋하게 굴하지 않고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어 서비스를 지원하는 거래소 중 충분한 거래량을 가지고 있어 걱정없이 트레이딩이 가능한 메이저 거래소는 MEXC 거래소 한 곳인데요. 편리하고 직관적인 UI에 한국어까지 지원하니 선물 거래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정말 편하게 거래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로 인해 한가지 번거로운 점이 있습니다. 100만원 이상 코인을 전송할 때 기록을 남겨야 하는 트래블 룰이 바로 그것인데요. MEXC 거래소는 트래블룰 때문에 국내 거래소에서 코인을 보내고 받을 수 없는 상황입니다. 트래블 룰은 우리나라에만 해당되는 법이기 때문에, 이 문제는 해외 거래소 한 곳을 경유하는 것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국내거래소에서 바이낸스 등의 해외 거래소로 코인을 전송한 후, 바이낸스에서 MEXC로 다시 전송해주면 됩니다. 바이낸스와 MEXC 사이의 코인 전송은 트래블 룰의 적용을 받지 않기 때문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코인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글들을 살펴보면 매수 버튼과 매도 버튼을 헷갈려 실수해서 금전적인 손해를 봤다는 글들이 가끔 있는데요, 국내 거래소를 이용한 현물 거래시에도 헷갈려서 문제가 되는데, 낯선 해외 거래소에서 선물 거래시 영어로 된 버튼을 잘못 누르면 정말 큰 손실을 얻을 수 있어요. 

그래서 빠르게 많은 거래를 하게 되는 선물 거래에서는 한국어가 지원된다는 것은 아주 큰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것처럼 MEXC 거래소는 아주 강력한 장점들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코인 고수들이 다른 거래소들을 사용해 본 후 최종적으로 선택하여 이용하는 거래소입니다.

압도적으로 현저하게 낮은 수수료, 편리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한국어 서비스 지원이라는 강력한 장점에 안정적이고 빠른 시스템, 많은 이벤트 등으로 전세계와 한국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는 선물거래소 중 한 곳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평생 수수료를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MEXC 거래소 순위

MEXC 거래소 순위는 세계 13위 정도를 지키고 있습니다. 후발 주자로서 빠르게 유저들을 확보하면서 꾸준히 순위가 상승중인데요. 우리나라에서 많이 이용하시는 빗썸, 업비트보다 많은 거래량을 유지하고 있는 거래소로 순위나 규모에 대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MEXC 거래소보다 순위가 높은 곳으로 우리나라에서 투자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은 위에 수수료를 비교해 본 바이낸스, 비트겟, 바이비트, OKX 등이 있습니다.  맥스씨 거래소는 이들 메이저 거래소의 유저들을 지속적으로 유치해 앞으로도 순위가 지속 상승될 예정입니다.

MEXC거래소 후기

★★★★★

“바이** 이용하다 옮겼는데 사용법이 너무 편리합니다. 트래블룰을 깜빡하고 업비트로 코인을 전송하는 바람에 문제가 생겼는데, 24시간 운영되는 고객센터를 통해 빠르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

“몇개월 간 수수료를 모아보니 생각보다 금액이 컸습니다. MEXC를 이용한 후 매일 치킨값 이상은 수수료를 절약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