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추세가 좋아 은근히 많은 트레이더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코인이 있습니다. 바로 MX 코인으로 mexc 거래소의 코인입니다.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점점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는 MEXC 거래소의 코인답게 우상향 그래프를 그리고 있어요. MX 코인의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X 코인 = MEXC 코인
MX 코인은 MEXC 거래소에서 이용되고 있는 유일한 플랫폼 토큰입니다. 다른 많은 코인들처럼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해서 만들어졌습니다. 바이낸스의 BNB 코인, 게이트 아이오의 GT 코인처럼 거래소를 대표하는 코인입니다.
각 거래소들은 자신들의 거래소 코인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특히 MEXC 거래소에서는 이 코인을 아주 폭넓게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거래소에 가입하거나 이벤트에 참여시 자신들의 코인을 증정하는 보상을 많이 부여하고 있습니다. MX를 보유하는 것만으로도 혜택을 준다거나, 다양한 이벤트시 지갑에 보유한 수량에 따라 더 많은 기회를 부여하기도 합니다.
MEXC 거래소
해외의 암호화폐 거래소들, 특히 선물 거래를 지원하는 거래소들은 트레이더들 유치를 위해서 아주 탄탄한 시스템을 갖춘 후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펼치는 경우가 많은데요. MEXC 거래소는 정말 압도적으로 치고 올라오는 중입니다.
가입시 증정금 이벤트가 정말 수시로 열리고, 수수료도 다른 곳보다 파격적으로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선물이든 현물이든 지정가로 거래하면 수수료를 아예 없애 버릴 정도에요. 또 디파이, 런치패드, 킥스타터, M-Day 등의 행사도 아주 자주 열리는데, 이 때도 MX 코인이 있어야 참여할 수 있으며 보유 수량이 많을수록 더 많은 기회를 받을 수 있어요.
다른 해외 메이저 거래소들보다 살짝 뒤늦게 출발한 덕분에, 오히려 기술적으로 완벽하게 거래를 지원해주고, 안전하고 빠른데 수수료까지 압도적으로 낮춰주고, 증정금이나 런치패드 등의 행사도 많아서 MX 거래소는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유저들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밈 코인을 포함하여 새로운 프로젝트의 토큰이나 코인 상장에도 아주 발 빠른 편이라 상장 안된 코인 거래를 걱정할 필요도 없으며, 우리나라의 억압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한국어를 지원해주는 유일한 거래소이기도 하지요.
가파른 성장세가 정말 어마어마한데, 제가 국내 및 해외 거래소를 이용해 보고 MEXC 거래소를 이용해 보니 그 이유를 알 수 있었어요. 정말 여러 거래가 너무 편리합니다. UI가 직관적이고 한글로 되어 있어 어린이들도 거래할 수 있을 정도로 간편해요. 게다가 트레이더들이 많은 만큼 거래도 활발하여 신속하게 이루어지고, 보안도 말할 것 없습니다.
자꾸 제도권 규제 안으로 들어가면서 이것 저것 불편한 점이 많아지고 있는 우리나라 거래소를 이용하다 MEXC를 사용하니 뭔가 속이 시원한 느낌입니다.
잦은 거래시 조금씩 사라지는 수수료도 무척 아까웠는데, MEXC에서는 지정가 거래시 수수료도 없어서, 이렇게 편하게 공짜로 시스템을 이용해도 될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MX 코인 전망과 호재
MX 코인에 대한 투자 권유는 아닙니다. MEXC 거래소 이용은 권유해 드리지만, 코인 투자는 개인의 판단하에 신중하게! 진행해 주세요.
개인적으로 저는 MX 코인을 꾸준히 모아나가고 있는데요. 일단 처음에 가입하면서 받은 코인으로 보유가 시작되었어요. 디파이나 킥스타터, 런치패드 등에 참여시 필요하기도 하고, 이런 행사시 아주 높은 확률로 수익을 낼 수 있는데, MX 코인 보유시 더 많은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또 이 코인은 유통 발행량을 1억개에 맞추고 있으며, 총 발행량도 1억개로 맞추기 위해 지속적으로 소각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지속적으로 활용되고 있는 코인이 수량까지 줄어든다면 가격이 증가한다는 것은 잘 알고 계실 거에요. 이미 5억개가 넘는 수량이 소각되었다고 합니다.
또 MEXC 거래소의 성장이 계속되면 코인의 가치도 계속 올라갈텐데요. 다른 거래소 코인들에 비해 아직 시가총액이 상대적으로 많이 낮은 편입니다. 다른 순위권 해외 선물 거래소의 코인들이 시가총액 수 조 ~ 수십조에 이르는 것에 비해 MEXC 코인의 시가 총액은 2500억 정도밖에 되지 않는데요. 그만큼 저평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거래소가 너무 가파르게 성장했기 때문인 것으로 보여요. 이러한 점들을 고려해 봤을 때 최근 꽤나 떡상하고 있지만, 앞으로도 상승여력이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포스팅 작성일 기준, 현재 시세가 2.8 달러 정도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Coin Data Flow에서는 2029년에 39달러까지 시세가 올라가지 않을까 예측하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거래소가 망한다면 그대로 휴지 조각이 될 수도 있는 코인일 수 있지만, 이런 걱정은 거래소를 실제로 이용해 본다면 기우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으실 거에요. 정말 편리하고 수수료도 거의 내지 않으니까요. 그래서 저는 이벤트에 참여하며 조금씩 모아나가볼까 합니다.
80만원 증정 이벤트
이메일 함을 열어보거나 거래소에 로그인 할 때마다 정말 깜짝 놀라곤 합니다. ‘이렇게 파격적인 이벤트 한다고? 대단하다.’ 생각이 들만한 이벤트나 수수료 할인 기간이 정말 많거든요. 이번에는 또 ‘작전명 420’이라는 이벤트를 하네요. 전세계 트레이더들 다 데려오려고 그러나 싶게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하는데요.
이번에 진행중인 증정금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기서 소개해드리는 이벤트가 끝났더라도 늘 어느정도의 증정금은 진행중이니, 걱정마세요.
이런 행사의 대부분은 거의 초대 코드가 있어야 하는 경우가 많으니, 제일 아래 초대 코드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버튼을 눌러 들어가시면 코드가 입력되어있으니 그대로 편하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번에 진행되는 ‘작전명 420’ 자세히 살펴볼께요.
- KYC라고 불리는 신분 인증까지 마친다면 300 USDT를 체험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체험금은 선물 거래에 사용해 볼 수 있어요. 초심자의 행운으로 한 번 불려보세요.
- 30,000 USDT가 초과되면 100MX를 지급받습니다. 거래를 여러 번 반복하게 되면 거래량이 쌓이는데요, 이 거래량이 3만이 초과 되면 조건을 충족합니다. 처음에 받은 증정금을 날리지만 않고 반복 거래하면 됩니다. 단타나 스캘핑 연습해 보세요.
- 6,000USDT를 입금한다면 20MX를 지급합니다. 입금만 하고 거래를 하지 않아도 돈을 준다니 정말 꿀이네요.
이 모든 조건을 달성한다면 현재 시세와 환율을 반영해볼 때 무려 80만원이나 챙겨받는 셈이 됩니다. 역시 거래소들 이벤트는 혜택이 어마어마 합니다. 이렇게 받은 증정금으로 MX 코인 보유하셔서 킥스타터나 런치패드도 한 번 참여해 보세요.
동일한 IP나 기기로 중복 가입하는 등의 어뷰징, 다계정 부정행위가 확인되면 지급받을 수 없어요. 탈퇴 후 신규 가입시에도 이벤트에도 제외되니, 처음 가입하실 때 꼭 혜택을 챙겨 받아야 합니다. 이 행사가 끝나더라도 초대 코드를 이용하여 증정금은 꼭 챙겨 받으세요. 증정금 외에도 평생 수수료 할인 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 코드 : mexc-1UpAu